Home > 콘텍트렌즈 > 드림렌즈
 
 
기존의 OK렌즈는 시력이 회복되기 까지 여러번 렌즈를 바꾸어 교환해주어야 했으며, 가끔 치료중에 렌즈가 맞지 않아서 실패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새로나온 LK렌즈는 단 1번의 착용으로 시력회복을 시키는 장점이 있으며, 약 2주정도면 시력회복이 가능한지 판가름할 수 있습니다.

시력이 자꾸 나빠지는 것을 걱정하는 부모님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며, 획기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어린이에게 가능한 것은 아니고, 우선 검사를 철저히 한 후에 착용 여부를 판가름해야 합니다.

이러한 LK렌즈 [일명 : 드림(Dream)렌즈]는 글자 그대로 '꿈의 렌즈'라고 해도 무리는 아닐 것입니다.
자기전에 LK렌즈를 착용하고 아침에 렌즈를 제거하면 거의 정상시력을 찾을 수 있고, 낮에 활동한 후 집에 돌아오기전까지는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력이 나빠지는 어린이에게 제일 좋을 수 있고 최근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식수술을 해서 시력을 회복 하고 싶으나 두려움을 느끼는 성인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술에 대한 공포에 가까운 두려움을 느끼는 환자를 많이 보게 됩니다.
수술은 하기 싫지만 시력은 좋아지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권해볼만 합니다.

 
①연령 제한이 없으며 초등학생에서 효과가 우수합니다.
②중등도 이하의 근시, 난시의 사람에게 효과가 탁월합니다.
③기존의 콘택트렌즈로 인한 합병증으로 고생하신 분에게 좋습니다.
④안경을 착용할 수 없는 특수 직업(연예인, 운동선수, 조종사, 소방관, 비행승무원, 예술인 등)을 가진 사람에게 좋습니다.
⑤원칙적으로 잠잘 때만 착용하기 때문에 먼지가 많거나 바람이 많은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⑥이전에 고도 근시로 방사상 각막절개술이나 레이저수술을 받은 사람으로 시력이 불완전한 경우 3개월 이후에 재수술을 받지 않고 시력교정효과를 일시적으로나마 얻으려는 분에게 좋습니다.
 
①렌즈의 착용이 쉽고 편안합니다.
②시술 과정 동안에도 충분한 교정시력을 유지합니다. 즉 렌즈를 끼고 있어도 잘 보이고 빼도 그 시력이 유지됩니다.
③연령제한이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특히 라식수술을 받을 수 없는 청소년이나 근시가 진행하는 소아용으로도 가능합니다.
④근시 진행방지 목적으로 많이 쓰입니다.
⑤잠잘 때만 착용하기 때문에 소아인 경우에는 부모님의 통제가 가능하며, 렌즈 분실의 위험이 적고 마모될 확률이 적어 렌즈의 수명이 훨씬 깁니다.